축사청소, 양계장청소, 우사청소 등 농가에 꼭 있어야 할 것은?
축사청소, 양계장청소, 우사청소 등 농가에 꼭 있어야 할 것은?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10.0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에 이어, 파주,김포까지 매몰지역 선포…
뉴시스(상) 및 크란즐 고압세척기(하)
뉴시스(상) 및 크란즐 고압세척기(하)

크란즐 고압세척기 한국 에이전시 크린피아(대표 장병우) 마케팅본부에서는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방지에 따른 후속대책으로 ‘정기적인 방역’은 물론 평상시 ‘청소’부문이라고 발표했다.

특히, 돼지, 소, 닭 등 가축을 키우는 농가에서 사료차량, 분뇨수거차량, 바닥청소 등  필수적으로 ‘가벼운 물청소 보다는 고압세척’이 필요하며,  이때 수인성질병은 물론 2차 바이러스 피해가 감소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어,  “예방적 살처분을 포함, 생석회를 두껍게 깔고, 고압세척기를 설치하는 등”의 비상대책을 시연중인 정부, 양돈농가, 협회, 지자체 등에서 반드시 ‘고압세척기’ 필수 지정품목으로 소화기를 배치하듯  인식의 확산이 이루어져야 할것으로 전했다.

김국환 (크린피아,영업팀)대리는  “크란즐 고압세척기는 24년간 산업용 고압세척기 분야 1위를 지켜온 것은 사용하신 분들의 입소문”이라며 , “10년 , 20년이상 쓰고 계신분들이 많은 A/S 넘버원 고압세척기“로 소개했다.

크란즐 고압세척기는 24년간 업계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산업용 고압세척기’부문으로 ‘2019대한민국 고객서비스만족 동반지수 1위 S.S.A.P대상(Satisfaction Service Association Partnership 4가지부문 종합합산) 뉴스24, 한국리서치연합 공동주관)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산업용’ 고압세척기는 보편적으로 세차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적은 양의 물을 수압 펌프를 이용해 순간적으로 고압의 수압을 토출시킬 수 있다. 빌딩청소, 에어컨청소, 세차장, 배관청소, 배관세척, 정화조청소, 공장청소, 건물청소 등 기존 고압세척분야뿐만 아니라 박피기, 부품세척기, 대리석연마기, 바닥청소업체, 옥상방수설비시, 학교식당, 수영장바닥물때청소, 도색제거, 육가공공장, 소방서 등 산업계 전반에서 활용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