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 현대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 현대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10.1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을 추구하는 주식회사 ㈜바이오가닉(대표 유고은)이 현대 백화점 목동점(9월 20일~27일)과 현대 백화점 판교점(9월 27일~10월 5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바이오가닉은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르씨엘’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판매 수익금 일부를 취약계층 여성에게 생리대를 기부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은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 OCS를 비롯해 독일 더마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심사 완료, 미국 FDA 등록, SGS, 미국 농무성 USDA 인증 마크까지 모두 획득해 국제적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특히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르씨엘은 화학비료나 농약, 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목화만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익적인 가치를 실현하는게 기업의 최종 목표라고 밝힌 ㈜바이오가닉 유고은 대표의 경영철학이 그대로 반영된 르씨엘의 유기농 생리대 기부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독려하고, 기부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바이오가닉은 올해 7월 르씨엘 공식 론칭 이후부터 현재까지 부산직업재활센터 및 부산 명륜지역 아동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의 국내 복지시설에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한 바 있다.

한편, ㈜바이오가닉은 성황리에 마무리된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유기농 안전한 생리대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