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중국어 입 열기를 도와줄 해커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인기
'하루 10분' 중국어 입 열기를 도와줄 해커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인기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10.1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해커스
▲ 사진제공 = 해커스

 [뉴스렙] 중국유학, 취업, 중국여행 등 중국어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면서 중국어 배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하루 10분으로 중국어 입을 열어주는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강의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해커스는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다양한 어학 학습을 돕고 있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인강은 하루 10분으로 짧고 굵게 공부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강의이다. 사람의 집중력은 15분 이후 급격하게 떨어지는 만큼 한 번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보다 꾸준히 하루에 10분씩 집중해서 듣는 것이 더 효과가 좋다.
 
중국어 노베이스인 왕초보도 강의를 듣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해커스중국어 기초중국어/중국어회화 전문가 김선영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어려운 한자 암기가 아닌 한글로 바로 보고 따라 읽으면서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실제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생활중국어 패턴으로 망설임 없이 자연스러운 회화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해당 강의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해커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로 진행된다. 2019년 최신판 중국어교재로 진행되며, ‘기초중국어 말하기’ – ‘패턴으로 말하기’ – ‘상황별로 말하기’로 구성되어 순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지니고 있다. 중국어 독학을 하는 사람도 기초단계부터 실전회화까지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교재 내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어민 중국어 발음의 MP3 파일을 들을 수 있으며, 실생활에서 사용 빈도수가 높은 단어를 엄선한 단어 부록도 수록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와 강의를 함께 제공하는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패스’를 선보였다. 현재 기간 한정/사전구매자 한정 이벤트로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패스’를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10분의 기적 강의 순차 오픈 완료 시, 가격이 인상될 수 있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패스’는 총 200여 강의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인강 전 강좌를 모두 들을 수 있으며, 1년 수강 기간에 기간 한정으로 30일 추가 연장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타강사 김선영의 1:1 학습 피드백을 진행해 밀착학습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문내기 게시물을 조건에 맞게 5건 등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BEST 소문내기 왕에게는 치킨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