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다가오는 수능 수험생 이벤트 진행 예고
명륜진사갈비, 다가오는 수능 수험생 이벤트 진행 예고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10.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4일(목) 하루동안 수험표 소지 수험생에게 냉면무료 제공

돼지고기 숯불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오는 11월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별도의 참여나 추첨을 통한 번거로움 없이 그간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이라면 수험표만 지참하여 매장에 방문하여 식사 시 냉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저렴한 가격으로 숯불돼지갈비와 음료, 식사 등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프랜차이즈로 2017년 론칭 한 이후 최근 해외 시장까지 진출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다.

한편 결식아동 지원 사업, 독거노인 지원 사업, 다문화가정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사람사이의 정을 최우선 가치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명륜진사갈비는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해졌으며 고객분들의 먹는 즐거움과 받는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국내에서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해외시장에도 진출하는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의 다양한 이벤트소식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