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정(飛空艇) 판타지 계보…'엑소스 히어로즈'와 '메이플스토리' 사이
비공정(飛空艇) 판타지 계보…'엑소스 히어로즈'와 '메이플스토리' 사이
  • 박주희 기자
  • 승인 2019.10.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뉴스렙] 판타지게임 세계관에 존재하는 '탈 것'으로 비공정(飛空艇)을 빼놓을 수 없다. 하늘위를 유유히 떠다니는 비공정은 그 스케일과 디자인 측면에서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 론칭이 코앞으로 다가온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와 히트작 게임 '메이플스토리'도 다르지 않다.

29일 라인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사전예약 접수에 들어갔다. 이날부터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등록을 하면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지급받게 된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비공정을 중심에 둔 게임이다. 고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비공정의 함장이 되어 방대한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다. 캐릭터와 배경 일러스트 역시 섬세한 터치로 디자인돼 완성도를 높였다.

'엑소스 히어로즈'가 비공정을 다루는 건 대형 판타지 게임의 계보를 잇겠다는 포부이기도 하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와 '메이플스토리' '창세기전' 등이 비공정을 주요 설정으로 채용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기 때문. 다음달 서비스 오픈을 앞둔 '엑소스 히어로즈'의 성적표에 관심이 높아진 이유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