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LOVE ME’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 깜짝 공개…‘특급 팬사랑’
뉴이스트, ‘LOVE ME’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 깜짝 공개…‘특급 팬사랑’
  • 구경현
  • 승인 2019.11.0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 완벽 비주얼 담긴 ‘LOVE ME’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 공개
뉴이스트, ‘LOVE ME’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 공개 “달콤하게 돌아왔다”
뉴이스트, 할로윈 데이 맞아 특별한 ‘LOVE ME’ 안무 영상 공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이스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지난 10월 31일 오후, 뉴이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LOVE ME’ 할로윈 버전 스페셜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뉴이스트는 개성을 살린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등장, JR은 화랑, 아론은 ‘오페라의 유령’의 팬텀, 백호는 황태자, 민현은 비행기 기장, 렌은 카레이서로 변신해 유쾌함을 안기며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뉴이스트는 소품과 동작을 활용해 깨알 재미를 선사,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으며 더욱 특별한 ‘LOVE ME’ 안무를 완성시켰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이스트

뉴이스트의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새로운 도전이 담긴 타이틀곡 ‘LOVE ME’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음반 사이트 정상에 올라섰고 음악 방송 2관왕을 차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뉴이스트의 컴백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렇듯 뉴이스트는 데뷔곡 ‘FACE’부터 ‘BET BET’, ‘LOVE ME’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뉴이스트만의 장르를 구축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어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한계 없는 변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늘(1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LOVE ME’를 선보이며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