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오늘(2일)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 #비주얼 #입담폭발
뉴이스트 렌, 오늘(2일)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 #비주얼 #입담폭발
  • 구경현
  • 승인 2019.11.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 렌, ‘음중’ 스페셜 MC 활약 예고…‘뮤직뱅크’ 1위로 3관왕!
‘음중’ 뉴이스트 렌, 스페셜 MC부터 ‘LOVE ME’ 무대까지…열일 행보
뉴이스트 렌, 오늘(2일)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낙점! 무한 매력 대방출!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뉴이스트 렌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뉴이스트 렌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렌이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선다.

뉴이스트 멤버 렌은 오늘(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 토요일 오후를 책임질 것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렌은 그동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달콤한 비주얼은 물론, 넘치는 끼와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해 온 만큼 이번에도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쇼! 음악중심’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뉴이스트는 미니 7집의 타이틀곡 ‘LOVE ME’로 설렘 가득한 무대를 펼쳐 ‘믿고 듣는 뉴이스트’의 면모를 아낌없이 뽐낼 예정이다.

지난 10월 21일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로 컴백한 뉴이스트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및 음반 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하고 KBS2 ‘뮤직뱅크’에서 공중파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 국내외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더해 뉴이스트는 ‘LOVE ME’를 통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색다른 변화를 보여 꾸준한 상승세를 자랑했으며 달콤하고 청량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끌어올려 뉴이스트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미니 7집 ‘The Table’의 타이틀곡 ‘LOVE ME’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