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뷰티 브랜드 립스틱 광고 모델 발탁 #대세 행보
뉴이스트 렌, 뷰티 브랜드 립스틱 광고 모델 발탁 #대세 행보
  • 구경현
  • 승인 2019.11.0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 렌, 독보적 비주얼로 꿰찬 뷰티 브랜드 ‘DPC’ 립스틱 광고 모델 발탁
뉴이스트 렌,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 광고 모델 전격 발탁
뉴이스트 렌, 뷰티 브랜드 모델 선정…“화려하고 세련된 이미지” 매력 발산
사진 = 뉴이스트 렌
사진 = 뉴이스트 렌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렌이 뷰티 브랜드 ‘DPC’의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지난달 21일 발매된 미니 7집 ‘The Table’로 음원·음반 차트를 휩쓸며 음악방송 5관왕까지 달성, 단연 대세 아이돌로 우뚝 선 뉴이스트의 멤버 렌. 렌은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까지 화제를 몰아갈 예정이다.

렌은 평소 쾌활하고 밝은 이미지와 더불어 독보적인 비주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뷰티 브랜드 모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렌은 넘치는 끼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며 제품 이미지에 맞는 포즈와 표정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모니터까지 꼼꼼히 하는 렌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현장의 관계자들이 감탄했다는 후문.

이에 DPC 브랜드 관계자는 “뉴이스트 렌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 그리고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과 함께한 렌의 뷰티 화보는 뷰티쁠 12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렌이 소속된 그룹 뉴이스트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팬미팅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개최할 예정이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