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대용선식 구미공 국산 원료로 안전하게 만들어
식사대용선식 구미공 국산 원료로 안전하게 만들어
  • 김영호
  • 승인 2019.11.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자신의 삶에 대한 중요성을 더 높은 가치로 두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커져가고 있는 것이다. 늘 우리에게 있어 제일 기본이 되는 먹거리가 안전해야 한다는 인식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

간단한 아침메뉴로 눈길 끌고 있는 구미공은 국산 검은콩, 흑임자,현미찹쌀을 이용해 만든 안전한 미숫가루이다. 국내산 곡물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영양소가 풍부해 아침대용식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구미공의 검은콩미숫가루는 모든 원료를 증숙 과정을 거쳐 생산하고 있다. 고객들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힘든 과정을 거쳐 완성도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콩이나 쌀을 생으로 갈아 먹게 되는 경우 생목이 올라 고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미공만의 비법이 담긴 좋은 비율로 제작을 해 그런 증상을 없앴다.

순수곡물 100% 무첨가물, 무보존료로 안심 하고 먹을 수 있는 서리태콩가루 구미공 수백수천번의 배합비율 테스트를 거쳐 맛있고 좋은 비율의 미숫가루가 탄생되었다.

구미공을 이용하는 한 고객은 "늘 바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일쑤였는데, 구미공을 만나고  나서 든든하고 간단한 아침메뉴로 늘 챙겨 먹고 있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미공 전 직원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스럽게 생산에 임할 것이다. 안심하고 편안하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미숫가루 구미공은 선물 대용으로 구매를 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구매 관련 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