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2019 맘앤베이비엑스포, 맘베 신규 브랜드 소개 ②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2019 맘앤베이비엑스포, 맘베 신규 브랜드 소개 ②
  • 김영호
  • 승인 2019.1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오는 11월 21일(목)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규모 베이비페어인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2019년 킨텍스에서 마지막으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는 친환경·핸드메이드·저자극 등을 앞세운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를 예고함에 따라 몇 가지 신규브랜드를 소개한다.

 

▶ 레스떼, 라라웨이

 

유아웨건과 유모차를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공기청정기를 탈/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미세먼지 방탄 공기청정 레스떼 웨건유모차와 등하원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3휠 트라이크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를 전시한다.

 

▶ 포세이온

 

깨끗하고 좋은물로 바꿔주는 주방과 욕실 샤워헤드로써 민감성피부, 건조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친환경 고기능성 헬스케어 샤워기 제품을 전시한다.

 

▶ 아토라떼

 

아토레떼는 특허받은 다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해 주는 로션과 크림 등이 주요 제품이다. 무 스테로이드 성분 시험과 무 중금속 성분 시험을 완료했으며, 스킨케어에센스와 로션, 크림, 선크림, 샴푸, 바디워시 등을 전시한다.

 

▶ 나노베베

 

엄마 가슴을 그대로 닮은 모양으로 젖병거부 없이 수월한 수유를 가능하게 하는 나노베베는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유축, 저장, 데우기부터 수유하기 까지 모유를 보호하고 모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보존하여 아기에게 엄마 가슴 모유 수유의 이점을 그대로 전달하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뉴본젖병, 스마트 워밍볼, 모유저장팩&보관함, 2단계 성장젖병, Flexy 공갈젖꼭지 등을 전시한다.

 

▶ 산골이유식, 산골점빵

 

지리산 제철 재료들을 키워온 지리산의 물로 이유식을 만드는 산골이유식은 우렁이 농법으로 기르고 산골방앗간에서 도정한 유기농 쌀과, 특허받은 솔잎생균제 ‘솔솔크’로 전용발효사료를 만들어 먹여 키운 무항생제 지리산 솔잎 청정한우, 남해의 고급 어종인 달고기와 자연 방사로 자라는 건강한 닭이 낳은 지리산 유정란, 해발 500m에서 자란 제철 채소 등으로만 만들어 진다. 단계별이유식, 도라지 배즙, 과일참, 떡뻥, 어린이 김 등을 전시한다.

 

이번 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소개한 신규 브랜드 이외에도 육아에 있어 필수 품목인 유모차와 카시트부터 의류, 침구류, 놀이방 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해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11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2홀에서 진행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입장권 구매는 5,000원이지만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유아 놀이방, 가족수유실과 엄마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 참관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