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 마련
돈치킨, 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 마련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1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돈치킨이 연말을 맞이하여 가맹 사업자들을 위한 창업혜택을 선보인다.

이는 남은 2019년 동안 아직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본사차원의 파격적인 창업 지원 정책으로, 광역도시 급 동 단위 또는 그 이하 도시의 읍, 면 단위 지역에 최초로 돈치킨을 개설한다면 상권에 따라 오븐기 비용 보조, 간판 및 사인물 지원, 오픈 행사 및 계육 지원 등의 내용이다.

돈치킨 관계자는 “당사는 창업 의지가 있는 분들이 어려운 환경속에서 창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본사의 경영 모토인 상생경영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이 같은 창업 지원 혜택을 마련하였다”며, “남은 한 해 동안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혜택을 받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 및 상권에 따른 조건부 택이기 때문에 본사 창업 컨설턴트와 반드시 심층 상담을 받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돈치킨은 방송인 이경규 씨가 사내 이사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 기름기 쫙 뺀 웰빙 오븐치킨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장수매장 간판 교체 지원, 우수 매장 시상, 매출 저조 매장 시식차량 지원, 광고비 및 배달앱 프로모션 지원 등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돈치킨은 현재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면제, 물류 보증금 면제, 창업 대출 지원 등의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돈치킨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