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박람회 11월 16일 ~ 17일 2일간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개최
부산웨딩박람회 11월 16일 ~ 17일 2일간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개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11.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 일대 한번뿐인 결혼식을 준비하는 수많은 예비부부들은 '어떻게 하면 보다 쉽고 편리하고 하지만 완벽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한다.

이에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 17일 (일요일) 2일간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이벤트 홀에서 롯데웨딩박람회가 성대한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롯데웨딩박람회는 다른 웨딩박람회와 다르게 삼성전자와 함께 진행 하는 것이 큰 이슈이다. 롯데웨딩박람회에서는 혼수까지 함께 준비하여 이번 박람회 방문만으로도 결혼준비에 대한 모든 준비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졌다.

금번 롯데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리안웨딩(웨딩컨설팅) 김재훈 대표는 "똑같은 웨딩박람회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차별성을 줄 수 없다고 판단하여 발품 팔지 않고, 결혼을 준비하는 소중한 시간을 단축시켜 드리기 위해 롯데웨딩박람회만 방문 하더라도 결혼에 대한 모든 준비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재훈 대표는 "현재 경기가 너무 나도 좋지 않아 결혼준비를 머뭇거리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을 많이 보았기에 맞춤 결혼 예산에 따른 1:1 맞춤 컨설팅 또한 준비했다. 결혼을 준비하려고 생각은 하고 있으나, 막상 결혼 준비에 대한 비용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수많은 예비 신랑 & 신부 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니지 않나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롯데웨딩박람회 컨설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청미 총괄실장은 "롯데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 신부님들은 최고의 신부가 될 수 있도록 만만의 준비를 해놓았으며, 2020년 웨딩 트랜드 및 신상 웨딩드레스, 신상 웨딩스튜디오 촬영 등 새로운 트랜드의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 신부님들의 보다 편한 결혼 준비가 될 것으로 보이며, 롯데웨딩박람회는 11월 16일(토요일) ~ 11월 17일(일요일) 2일간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