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프리미엄 매트리스 역대급 이벤트 실시"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프리미엄 매트리스 역대급 이벤트 실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11.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중 최대할인이라 알려져 있는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및 유통하는 코지슬립에서 수입매트리스 역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지슬립의 이번 행사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며,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빠른 구매가 필수인 시기이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인 에어룸과 브랜트우드홈도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국내보다 오래된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국내보다 강화된 안전 기준에 적합한 품질로 생산되고 100여개가 넘는 브랜드가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뛰어난 스펙은 물론 안전성까지 입증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친환경 수입매트리스인 브랜트우드홈과 백악관에 들어가서 유명해진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한 여러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이 특히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분당 용인과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마련된 쇼룸에서 전문가의 설명아래 수면 습관과 체형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매트리스 전체를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무독성, 저자극, 럭셔리 친환경 매트리스로 미국에서 널리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명품브랜드에 버금가는 스펙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코지슬립은 브랜트우드홈, 에어룸 등 미국 내 프리미엄 급 매트리스 외에도 대중적인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썰타, 떼라페딕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컴포트 레벨에 따른 여러 강도의 제품을 보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수입침대매트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프로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브랜드인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 시 수퍼싱글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년중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로 빠른 품절을 대비해 코지슬립에서 미리 실시하고 있으니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지슬립 홈페이지 및 블로그, 각 지점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