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루덴스족’ 겨냥한 피부 신진대사 돕는 홈테라피 아이템
‘홈루덴스족’ 겨냥한 피부 신진대사 돕는 홈테라피 아이템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11.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여가시간 보내는 홈루덴스족, 찬바람 부는 날씨에 홈테라피 아이템 관심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 , 정미애 인스타그램 사진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 , 정미애 인스타그램 사진

여가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홈루덴스’ 족을 위한 뷰티 아이템이 인기다. 홈루덴스는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를 뜻하는 루덴스(Ludens)를 합친 신조어로 집 안에서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을 말한다. 이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구비해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보다 적극적으로 집 안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는데 집중한다. 집에서 카페수준의 음식을 만들어먹는 ‘홈카페’나 운동을 하는 ‘홈트’. ‘홈캉스’ 등이 있다.

특히,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피부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관리를 즐길 수 있는 홈뷰티 디바이스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겨울에는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으로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눈에 띄게 탄력이 저하되므로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으로 각별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전문기관의 대표적인 테라피 기술을 담은 뷰티 디바이스를 알아보자.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
미세전류를 이용한 피부 테라피는 에스테틱이나 스파와 같은 피부전문기관에서 인기있는 관리 프로그램이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생체전류는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며 콜라겐 합성을 저해하는데, 미세전류 테라피는 생체전류와 유사한 수준의 미세전류를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콜라겐 등 피부 탄력을 유지하게 도와주는 성분의 생성을 촉진한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은 고급 스파 못지 않은 피부 테라피를 할 수 있는 아이템. 뷰티 디바이스와 특수마스크가 결합된 제품으로, 특수 은회로도가 설계된 마스크를 쓰고 핸즈프리 타입의 뷰티 디바이스를 귀에 걸면, 미세전류가 마스크의 회로를 따라 얼굴 전체피부에 전달된다. 피부 탄력 개선과 마스크의 유효성분이 흡수되도록 도와주며, 얼굴 전체를 골고루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마스크에는 베이비 칵테일 콤플렉스와 보습 히알루론산 3종, 피부 탄력 개선으로 잘 알려진 아미노산, 콜라겐 추출물, 성장인자 유래 합성 리포좀을 꽉 채워 담았다. 

손으로 들고 사용하거나 코드 줄이 연결된 뷰티 디바이스들과 달리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은 핸즈프리 타입으로 움직임에 제한이 없고, 1회 최대 15분으로 집에서도 편안하게 얼굴 피부 전체에 피부과 수준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은 미스트롯 선 출신 가수 정미애가 모델로 발탁되어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정미애가 다시 한번 게스트로 출연하는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 홈앤쇼핑 방송은 오는 11월 2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