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 11월 15일 단 하루 브랜드데이 진행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 11월 15일 단 하루 브랜드데이 진행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11.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1월 15일 단 하루 24시간 동안 ‘살림백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살림백서 브랜드 데이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단독으로 진행 되며, 이번 브랜드 데이 행사에서는 살림백서의 모든 상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살림백서는 ‘우리집 바디버든 줄이기’라는 슬로건으로 화학성분은 줄이고 천연계면활성제를 주로 활용한 천연세제와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살림백서의 대표상품인 세탁세제의 경우 누적 리뷰 수 11만 건을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으로 이번 살림백서 브랜드 데이는 살림백서의 인기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행사 제품으로는 살림백서의 천연세제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와 세탁조클리너, 일회용 수세미 등 살림백서 스토어팜에 판매하는 전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살림백서 브랜드 데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 사은품은 혀 클리너, 제습제 2개입, 일회용 수세미가 있으며, 사은품 증정은 전 제품 대상으로 진행되고 제품 구입 개수 별로 다르게 제공된다. 살림백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 1개(혀 클리너), 3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 2개(혀 클리너+제습제 2개입), 4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 3개(혀 클리너+제습제 2개입+일회용 수세미)로 증정된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브랜드 데이를 준비했다”라며 “11월 15일 단 하루만 이뤄지는 파격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살림백서 브랜드데이는 11/15일 자정을 시작으로 2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