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구래동 돼지고기·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육땡’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김포 구래동 돼지고기·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육땡’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11.1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맛집은 맛있는 별미를 양 걱정 없이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그 중에서도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맛집은 단연 베스트 인기 명소로 사랑 받고 있다. 특화된 퀄리티의 고기 별미를 무한리필 서비스하여 맛과 양을 모두 충족시킨다는 점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호도가 높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김포 구래동 맛집 '육땡'은 무한리필 고기 맛집의 정석을 선보이는 곳이다. 소고기,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선별하여 제공하는 가운데 차별화된 별미를 선보여 일찌감치 수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김포 맛집 육땡의 주력 메뉴는 돼지고기 무한리필, 우삼겹 무한리필, 소고기 무한리필 등이다. 돼지고기 무한리필 부위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이 있다. 여기에 우삼겹을 추가한 메뉴가 우삼겹 무한리필이다. 소고기 무한리필은 등심, 토시살, 부채살, 갈비살, 우삼겹 등으로 구성돼 있다. 추가로 돼지고기 메뉴 주문도 가능하다.

 

소고기는 총 8개의 등급 가운데 최고 등급인 프라임, 탑초이스(CAB)만 선택해 제공한다. 담백한 등심부터 부채살, 우삼겹 등 다채로운 소고기 맛을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별도의 상차림 비용 없이 20여 가지 먹을거리가 준비된 셀프 바와 음료수, 공기밥, 라면, 김치찌개를 무한 제공하고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4세 영유아까지 무료로 입장해 먹을 수 있으며, 5~7세, 초등학생 역시 할인된 비용으로 식사할 수 있다.

 

매장 내부는 총 70석 규모로 가족 식사, 직장인 회식, 커플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최근에는 연말 회식 장소, 송년회 모임 장소 예약 사례가 많고, 연중무휴로 오후 12시~오전 12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김포 구래동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맛집 육땡의 강성구 대표는 "맛과 양, 친절한 서비스를 두루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며 "무한리필 서비스지만 최상의 퀄리티를 지닌 고기만을 취급하기에 단골 고객이 많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