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 단 하루만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살림백서 X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는 오늘 단 하루동안에만 살림백서의 공식 스토어 ‘살림백서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해 행사배너를 이용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가능하다.
이번 살림백서X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는 최대 57%할인과 함께 전제품 대상 2~4종 구매별 사은품도 지급한다. 사은품은 출시되지 얼마되지 않은 혀클리너, 습기제거제, 일회용 수세미 등으로 구성되어 살림백서의 신제품들을 2개 제품 이상만 사도 주어지는 사은품을 통해서 체험이 가능하다. 이밖에 쿠폰발급과 무료배송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선보인 핸드워시와 새롭게 선보인 울세제 출시에 발맞춰 이번 살림백서X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그동안 살림백서는 꾸준한 행사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조금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는데,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행사들보다 훨씬 큰 규모의 행사로 전무한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고객들이 흔하지 않은 좋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한다.“고 전했다.
한편 살림백서는 액체세탁세제 단일상품, 단일스토어에서만 누적 후기가 100,000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세탁세제 시장의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