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영등포 맛집 ‘무한연어’ 화학조미료 뺀 건강한 맛으로 가성비갑 회식장소 인기
여의도-영등포 맛집 ‘무한연어’ 화학조미료 뺀 건강한 맛으로 가성비갑 회식장소 인기
  • 김영호
  • 승인 2019.11.1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한연어'제공
사진='무한연어'제공

[뉴스렙]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맛있는 저녁을 먹는 것은 일종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다소 강압적이었던 저녁 회식 풍속도도 많이 바뀌어 감에 따라 맛있는 저녁을 직장동료와 즐기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으로 채우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메뉴 선정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것들로 바뀌고 있다.

고깃집에서 하는 회식이 다소 뻔하게 느껴졌던 직장인들이 이제는 건강까지 생각하면서 보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서 맛도 좋은 연어 등의 요리를 선호하게 된 것이다. 특히 최근 무한리필 연어 요리점이 대거 등장하면서 영등포 회식장소, 여의도 회식장소로 연어 맛집이 크게 뜨고 있다.

무한리필 전문점 가운데서도 퀄리티는 분명 존재하는 법이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뛰어나면서 건강까지 생각하는 회식 장소를 물색한다면 영등포 맛집 중 ‘무한연어’가 있다. 저렴한 가격에 연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이미 젊은이들의 모임장소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높은 곳이지만 약 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기 때문에 영등포역 회식장소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저렴한 가격에 연어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외에도 ‘무한연어’의 인기 비결은 또 있다. 모든 요리에 미원이나 화학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으면서 오로지 천연조미료로만 맛을 내 맛이 깔끔하고 산뜻하며 먹고 난 후에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다는 것이 방문자들의 평이다.

영등포역 맛집 ‘무한연어’에서는 연어 무한리필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정성스럽게 제공되는데 삼겹살 보쌈, 오징어 지짐이, 샐러드, 된장국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앞치마와 물티슈도 제공하며 남녀 화장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여의도 맛집 ‘무한연어’는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드높은 곳이지만 인근으로 배달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으며 포장도 가능하다. 매장 내에서는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어 먹방하는 모습을 SNS로 생중계하는 이들도 많다.

‘무한연어’는 별도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문의나 기타 자세한 정보는 대표 번호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