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한국독점공식총판 퓨처쉐이퍼스는 3D 홀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는 하이퍼비전과 광고 시청자의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접목해 새로운 광고 솔루션을 선보여 스톤아일랜드 플로그쉽스토어 런칭쇼에 60대를 진행하고 이어서 아덱스행사에 15대로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이퍼비전은 회전하는 4개의 날개에 장착된 LED의 잔상효과를 활용해 홀로그램 영상을 공중에 구현하는 최첨단 영상장비로 하이퍼비전은 LED의 밝고 선명한 빛을 활용한 회전형 HD Display로써 콘텐츠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충분히 전달하여 시각적 집중도를 높여준다.
또한 무선인터넷을 통한 콘텐츠 관리 툴은홍보 하려는 콘텐츠를 누구라도 손쉽게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두 대 이상의 하이퍼비전을 활용하여 각각의 개별 모션 또는 전체를 활용한 통합모션 등 다양한 연출 기법을 적용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새로운 광고 매체로 광각받고 있다.
퓨처쉐이퍼스 이상민 대표는 "현재 광고는 3D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급속도록 변하고 있다. 하이퍼비전은 고객의 주목도를 최고로 이끌어 낼 수 있는 선택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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