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X뷰티크리에이터 한별,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세미매트 ‘스타핏 립틴트’ 2종 출시

2019-12-04     김영호 기자

더마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한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벽한 입술을 완성시키는 세미매트 텍스처의 ‘스타핏 립틴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앞서 한별은 화장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립 제품을 선택한 바 있다. 매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하면서 직접 경험한 틴트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셀레피트X한별 스타핏 틴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립 제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색상과 텍스처, 지속력 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겉은 매트하고 속은 촉촉한 세미매트 텍스처로 입술 각질 부각이 덜하며 우수한 착색력으로 입술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또한 지속력좋은 틴트로서 일명 ‘착붙 틴트’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해당제품 2종은 부드러운 벨벳타입 컬러로, 입술에 포근하게 밀착되어 마치 캐시미어를 덮은 듯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F/W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나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입술 표면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하루 종일 자연스러운 색감이 유지된다.

 

특히 스타핏 립틴트 #01 제품은 짙은 채도의 버건디 컬러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02 제품은 차분한 분위기의 마르살라 컬러를 담았다. MLBB 특유의 플럼 색상이 입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다.

 

회사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 한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본 제품은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8개월 만에 출시된 제품이다”며,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색감으로 진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마치 풀 메이크업을 한 것과 같은 착시현상을 들게 한다”고 전했다.

 

한별의 스타핏 틴트는 셀레피트클럽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