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나만의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화제 제3회 강릉연합웨딩박람회 개최

2019-12-13     차승지 기자

강릉지역 결혼준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강릉연합웨딩박람회가 2020년 1월 4일~5일 이틀간 다시한번 예비부부만을 위해 거품을 뺀 실속형 맞춤준비 컨셉으로 개최된다.

이미 강릉과 원주,제천,횡성 등 그 주변지역의 예비부부들에게는 실속/맞춤형 착한 웨딩박람회로 알려져 있는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매번 개최소식을 알릴때마다 예비부부들의 사전온라인 참가접수로 인해 북새통이다. 

업체 관계자는 "개성과 나만의 웨딩을 중요시하는 최근 예비부부들에게 기존의 웨딩풍토가 아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싶었다며 이러한 노력이 많은 예비신랑신부님들께 알려지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 더 만족도 높은 결혼준비를 제안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실제 강릉웨딩연합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하면서 겪게되는 힘든 부분들은 해결할 수 있도록 업체별 할인 및 프로모션, 결혼준비 팁,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박람회 진행에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많아 호평을 받고 있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선착순 방문 고객들을 위해 매일 복주머니 잡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업체에서 진행하는 상담을 받으면서 블루투스스피커, 디지털체중계, 애교예단, 한복반지, 스타벅스키프트카드, 4단삼각대, 고급넥타이, 맞춤셔츠,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업체 중 메이든스튜디오에서는 웨딩패키지 금액 최대할인 & 웨딩드레스 무료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전구씬과 노을씬 무료촬영 이벤트를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 개최장소인 강릉 세인트컨벤션웨딩홀은 전격 리모델링을 통해 이미 많은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기 위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박람회 혼수가전에는 삼성전자가 참여하며 최대 30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계약시에는 추가로 신세계상품권이 제공된다.

관련된 내용은 강릉연합웨딩박람회 검색 및 세인트웨딩홀 대표전화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