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테리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무인창업’ 문의 쇄도..

2020-01-21     김영호 기자

 

최근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테리아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무인창업 문의가 쇄도 중이다. 15년 전 국내에 처음 도입된 ‘코인빨래방’은 전통적 가치관의 틀 속에서 힘들게 명맥을 유지해 오다가, 최근 그 가치를 인정받아 활발한 창업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높은 창업 성공률을 얻고 있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테리아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높은 경쟁력을 구축하며, 편리함과 효율성을 모두 갖춘 솔루션으로 예비창업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원격장비 컨트롤 시스템 ▲키오스크 시스템 ▲심야안심출입 시스템 ▲콜센터 운영 ▲기타 마케팅 지원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스템을 선보이며 점주가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예비창업자 및 초보 창업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더불어 워시테리아는 본사 콜센터 운영과 기타 마케팅 지원을 통해 점주가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위험 요인을 사전에 점검하고 차단할 수 있는 ‘원격장비컨트롤’ 시스템을 개발하여 원격으로 매장 내 모든 장비를 컨트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원격 장비 컨트롤 시스템'은 점주가 매장내 모든 장비를 원격으로 컨트롤하고, 매장에서 오는 고객의 불만 접수를 모바일로 즉시 확인 및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런 원격장비컨트롤 시스템을 이용하면, 점주는 원하는 시간대별로 손님 출입을 제어할 수 있고 문제를 일으킨 출입자는 본사 및 점주가 모바일로 출입을 제한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심야 안심 출입 통제 및 여성 고객 및 1인 가구 고객들의 안전한 이용을 도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코인빨래방 창업시장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워시테리아 코인빨래방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