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카페 맛집 분위기에 한번 맛에 두번 취하는 '브레드쏭'

2020-01-24     차승지 기자

연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연인들은 물론 오랜 연애를 하고 있는 연인들까지 데이트 코스로 카페는 빼놓을 수 없을것이다.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기 보다는 분위기나 맛을 만끽하기 위해 카페를 찾아 다른 장소를 방문하기도 한다.

여러 지역중에서도 남양주 카페가 유명한데 남양주는 연인들이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곳이다. 멋진 자연경관과 함께 수많은 맛집이 즐비해 있어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힐링을 하기에도 좋다.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 이루어진 양평 두물머리는 400년 수령을 자랑하는 느티나무와 함께 새벽 물안개의 운치가 유명한 곳이다.

여러 명소들과 함께 남양주는 예쁜 카페들이 즐비해 있는 곳으로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 유명한 카페들 중에서도 사계절 내내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 주목 받고 있다. 크루아상이 유명한 '브레드쏭' 은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베이커리를 만들때에는 반죽에서부터 많은 신경을 쓴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내는 빵은 매일 당일 아침 만들어내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 크루아상 맛집으로 소개가 되며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루프탑이 있는 카페로 마치 해외에 온듯한 느낌도 주는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 전망을 보며 잠시나마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준다.

남양주 데이트 코스를 찾는다면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을 방문해보는것도 좋다.

'브레드쏭' 은 설연휴기간에도 정상 영업으로 남양주를 찾는다면 분위기와 맛이 있는 카페 '브레드쏭' 을 방문해보는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