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율 1위 ‘맥스 크릴오일’, 설 선물로 인기

2020-01-23     차승지 기자

 

[뉴스렙] 설을 앞두고 건강식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영양제 부문에선 뉴트리코어의 ‘맥스 크릴오일’이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맥스 크릴오일’은 네이버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 실시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 등을 차지하며 시판 크릴오일 제품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량과 소비자 선호도를 보인 바 있다. 

‘맥스 크릴오일’의 인기 요인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인지질 함유량과 함께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NCS(No Chemical Solvent) 생산 방식 등이 꼽힌다.

실제로 뉴트리코어 ‘맥스 크릴오일’은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인 인지질을 58.95%나 함유돼 있어 국내 제품 가운데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게다가 이 같은 인지질 함유량은 자체 시험결과가 아닌, 국제 공인된 NMR 시험법을 거쳐 인증된 결과라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다.

‘맥스 크릴오일’은 제조과정에서 헥산, 아세톤 등의 화학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무화학용매(No-Chemical Solvent, NCS) 방식으로 생산돼 안전성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크릴새우에서 오일 성분을 추출할 때 화학 용매제 대신 단백질 효소 등을 이용한 친환경적인 원리를 사용하여 완제품에 잔류 용매가 남지 않으며, 순도 높고 깨끗한 100% 크릴오일을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뉴트리코어는 크릴오일의 원료가 되는 크릴새우를 어획 즉시 선상 가공하여 산패를 방지하고 먹기 전까지 신선도를 유지시킨다. 

아울러 원료 어획부터 완제품 검사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커스텀 빌트 시스템’을 도입해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관리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국내 크릴오일 제품 가운데 이러한 점검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유일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