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파킹,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자차이용객을 대상으로 주차비 혜택 서비스 제공

2020-02-11     김영호

[뉴스렙]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2월로 접어들면서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자차이용객대상 주차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들어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여행에 대한 불안감이 증가하는 가운데,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택시를 비롯하여 대중교통을 최대한 피하는 가운데 자차를 이용하여 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다소 생기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하지만, 김포공항의 주차장 요금은 지난번 인상된 이래로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의 경우 주차비 부담이 다소 크다. 이로 인하여 일부 자차이용객들은 주차대행업체의 주차비 할인이벤트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는 가운데 한편으로는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사례를 입는 경우도 늘고 있어 주의를 가져야 한다. 

자스민파킹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들어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사례가 나오고 있는 만큼 꼼꼼하게 체크하여 주차대행업체를 확인해야한다 " 고 전했다. 더불어 “기본적으로 보험가입여부와 함께 실내주차장으로 주차공간을 제공하는지 사전에 체크해야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있는 업체로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실내주차장을 자차이용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불미스러운 일을 사전에 방지하여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시스템화 하였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장 자스민파킹의 상세한 이벤트 정보는 유선상담 또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