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라이프 오픈기념, 최대 200만원 보청기 보상판매 진행

2020-04-10     김백

국내 보청기 판매 1위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 '스타키라이프48일 오픈했다. 스타키라이프는 보청기가 필요한 모든 고객을 위해 상담부터 청력검사, 진단, 구매, 평생 관리를 위한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다

한 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고가의 보청기는 정확한 청력검사 후 적절한 보청기 선정과 소리 조절, 지속적인 관리가 꼭 필요하다. 스타키라이프는 보청기 구입부터 11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며 무료 청력검사, 난청 상담, 보청기 무상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스타키라이프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및 상담 고객 누구나 400~500만 원대 신제품 보청기를 30일 무료 체험할 기회가 제공되며, 브랜드 상관없이 구형 보청기를 가져올 시 최대 200만원 보청기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스타키라이프에서는 센터로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청기 국가 지원금(최대 131만 원) 신청 및 절차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명의에게 듣는 난청과 보청기 이야기, 소리 제대로 들읍시다책을 무료로 증정한다.

스타키라이프는 스타키그룹 7개 자회사(금강보청기, 굿모닝보청기, 뉴이어보청기, 복음보청기, 소리샘보청기, 스타키보청기, 조은소리보청기)와 전국 600여 개 전문센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키보청기 무료체험 신청은 스타키라이프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