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PC, 모바일 월간 조회수 5만건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증가

2020-05-11     김백

[뉴스렙]무인 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브랜드 외연 확장과 함께 유명 브랜드 대열에 합류하며 업계 내 대표 브랜드로써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가맹점 성장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지원프로그램과 이벤트 개최에 나선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도와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한 고객들의 높아진 선호도가 브랜드 확장에 많은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자사의 성장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조회량을 통해 보다 명확히 설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터디카페’ 키워드 조회에서 르하임은 월 4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단순히 창업 아이템으로써의 성장뿐만 아니라, 고객의 이용 선호도와 인지도에 있어서도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주요한 요소인 고객 인지도에 있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꾸준한 상승을 보이고 있다. 가맹본부 측은 이런 성과의 지속이 곧 고객들의 방문을 용이하게 하고 이를 통해 가맹점주의 매출 향상과 수익 증대에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 같은 성과를 더욱 확장시키기 위해 전폭적인 마케팅 방안과 다양한 이벤트 지원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런칭 당시부터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가맹점을 위한 지원책’ 마련에 힘을 써왔다. 단순히 가맹점의 수를 늘리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가맹점별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전달한다면 이는 점주들에게 곧 실익으로 돌아오고, 본사 역시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출발 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매년 2회씩 1억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는 통큰 장학금 이벤트를 비롯, 사전예약 마케팅과 스터디카페 고객에게 필요도가 높은 관련 브랜드와의 제휴 등을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고객들의 머리에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스터디카페 브랜드가 됐다. 가맹점 역시 이를 통해 많은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오랜 기간 프랜차이즈 산업에서 대표적인 유명 브랜드들과의 모바일 조회수에서도 유사한 수준의 값을 보이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홍보·마케팅 분야의 지원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브랜드로써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16일 전주 전북지역에서 창업희망대상자를 위해 실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전북대점에서 매장 투어 및 일대일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