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웨딩연합 6월 6일부터 ‘제4회 2020 NEW 웨딩박람회’ 개최

코로나19 철저한 대비와 꼭 필요한 혜택 담은 박람회

2020-05-12     차승지 기자

‘강릉웨딩연합’이 다가오는 6월 6일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은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각종 국내외 웨딩이슈 뿐만 아니라 강원지역 인기웨딩명가들이 제안하는 웨딩관련 최신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지난해 시작된 이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오는 6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이틀간 강릉 세인트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되는 본 박람회는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혼수가전, 폐백음식등 결혼에 관한 모든 준비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분야의 다양한혜택을 비교하는 최근웨딩트렌드를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는 박람회로 평가받고 있다. 

선착순 50쌍의 커플에게는 고급와인을 증정하고 웨딩패키지할인, 웨딩드레스무료업그레이드, 업체별 최대 30%할인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과 선물이 제공된다. 그간 대형박람회의 상담시스템에 지친 분들이라면 ‘강릉연합웨딩박람회’에서는 원하는 분야를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개최된다. 현재 무료참가사전접수를 시작했으며 해당이벤트 및 웨딩박람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인트컨벤션 웨딩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