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앱 ‘코끼리’ AK플라자 ‘숙면의 가치’ 팝업스토어 참여

2020-06-01     서현욱 기자
AK플라자

명상심리 어플 ‘코끼리’가 꿀잠 홍보대상로 나섰다. 코끼리는 숙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기획한 ‘숙면의 가치’ 팝업 스토어에 베스트슬립과 함께 참여한다.

‘숙면의 가치’ 팝업 행사는 AK 플라자에서 최고의 수면전문 컨텐츠를 선별해 소개한다. AK플라자 분당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양질의 수면에 대한 전문성 있는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기획하고 있다. 팝업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베스트슬립’은 전 세계 5성급 이상 호텔과 거래를 기반으로, 최근 국내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매트리스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숙면 전문업체다.


‘숙면의 가치’ 팝업 이벤트에서 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의 ‘코끼리와 함께하는 꿀잠이야기’ 미니 강연과 명상 어플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5층 팝업 스토어에서는 개인별 수면 습관과 척추 상태 별 매트리스 선택 방법에 관한 전문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는 코끼리 명상 앱 1개월 이용권을, “베스트슬립X코끼리” 콜라보레이션 토퍼 구매 고객에게는 코끼리 앱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명상심리 앱 ‘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가 개발하고 ‘헤드티쳐’ 혜민스님이 직접 힐링 콘텐츠를 제작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런칭 9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24만명을 돌파해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국내 대표 힐링 앱으로 손꼽힌다. 숙면을 위한 음성 컨텐츠를 비롯하여 심리 전문가들의 강좌,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음악 등 마음을 돌볼 수 있는 800여편의 음성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혜민스님의 ‘명상’ △숙면을 위한 ‘수면’ △심리 전문가들의 ‘수업’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명상 훈련을 살펴보는 ‘기록’ 등이 앱을 통해 제공된다. 애플 iOS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