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메이드X김지민, 친근하고 신뢰감있는 브랜드로 우뚝

2020-06-03     김영호 기자

네츄럴메이드(대표 류종호)가 개그우먼 김지민과 자사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녀 개그우먼으로 유명한 김지민은 평소 예능 및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쌓아왔다. 특히 똑소리나는 이미지를 통해 이번 네츄럴메이드의 전속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네츄럴메이드는 김지민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기획전을 실시한다. 6월 1일부터 7일까지는 '현대H몰'에서, 6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공식몰인 '메이든마켓'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기획전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6월 1일부터는 공식 SNS채널 '메이든마켓'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모델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츄럴메이드 관계자는 "유쾌함과 함께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김지민을 전속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앞으로 네츄럴메이드가 국내에 론칭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신뢰감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네츄럴메이드는 캐나다의 자미에슨(Jamieson), 프랑스의 페디아키즈(Pediakids)와 같은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20여 년간 온라인시장과 홈쇼핑채널에서 매일유업, 광동제약, 연세우유 등의 신뢰받는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꾸준히 신규 해외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에 론칭함으로써 보다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