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U(티앤유), Y존케어를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티앤유 락토멜리아 마일드 폼 워시’ 여성 청결제 출시

2020-06-24     차승지 기자
TNU

당신의 피부를 위한 건강한 뷰티 솔루션 TNU(티앤유)에서 ‘락토멜리아 마일드 폼 워시’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NU는 바이오 생명과학기술과 줄기세포 배양액을 바탕으로 GD11, 배내스템 등 기능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보유한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에서 2020년 6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이다. 

TNU

신제품 락토멜리아 마일드 폼 워시(LACTOMELIA MILD FOAM WASH)는 Y존 건강을 위해 성분에서 글리세린을 배제하고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자극없이 산뜻하게 Y존을 케어한다. 특히,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의 89가지 성장인자를 5가지 펩타이드와 식물줄기세포로 구현한 TNU의 독자성분 펩타이드 콤플렉스(USC1994-PCTM)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프로바이오틱스와 특허받은 동백추출물이 함유된 락토멜리아TM(LACTOMELIATM) 성분이 Y존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유해환경의 활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락토멜리아 마일드 폼 워시는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청소년기 아이부터 엄마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TNU 브랜드 관계자는 “Y존 케어에 대한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저자극 약산성 pH밸런스를 유지하는 청결제에서 나아가, Y존의 유익한 환경과 건강까지 케어해주는 티앤유 락토멜리아 폼 워시가 차별적인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본다” 며, “이후에도 티앤유는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키는 제품을 지속 출시할 것” 이라고 밝혔다.

티앤유 락토멜리아 마일드 폼 워시의 용량은 150ml, 가격은 2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