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DEEN) 희망나눔후원회 봉사 진행, 나눔의 손길 지속

2020-06-26     김백

[뉴스렙]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금일 희망 나눔 후원회와 함께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생활지원 봉사활동에 나섰다. 자회사 (주) 르하임이 선보이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의 이행을 바탕으로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전달하는 아나덴의 봉사활동은 정기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금일 아나덴 임·직원들은 나눔 대상자 가정 선정에 맞춰 조별로 나눠 대상 가정 당 약 15만원 상당의 지원물품을 구매한 뒤 대상자 가정을 방문했다. 기존에는 가정 내 청소나 정리, 말벗 등 생필품 전달외에도 이웃들과 따뜻한 정과 마음을 나누는 활동을 진행왔지만 이번 봉사의 경우 생필품만 전달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에 아나덴 측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주변 이웃들을 만나는 일이 조심스러웠지만,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요즘같은 시기 더욱 주변 이웃을 돌아봐야한다는 뜻과 절충할 수 있는 방안을 고심했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가정 내 방문이 아닌 비대면 물품 전달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일정의 마무리는 임직원 및 봉사자들의 봉사활동에 대한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봉사자들은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만나며 앞으로도 많은 도움과 봉사에 매진해야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아나덴 관계자는 “아나덴이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모습은 바로 여기에 있다. 다양한 창업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국내 대표 왁싱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만큼 그에 맞는 사회적 역할에 대한 고민도 필요다는 것이 우리의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후 본사에서는 매달 사회복지관으로부터 사연을 추천받아 도움이 필요한 결손가정아동청소년을 선정하고 멘토링 자매결연을 진행하기로 계획하고 있다. 아나덴도 이에 동참해 브랜드가 성장 만큼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마음을 함께 키워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사업적 외연뿐만 아니라 사회적 외연까지 넓혀가고 있는 아나덴은 주기적인 앞으로도 진행하고 있는 사회복지활동의 규모를 계속 키워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 할 것이라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아나덴은 오는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박람회에 참가한다. 아나덴측은 박람회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방향성과 함께 뷰티창업 시장에서 검증받은 차별화 된 창업 시스템 및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