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브렉스 ‘히알루로닉 맥스 크림’…속 당김 잡는 깊은 보습의 수분크림

2020-06-30     김백

 

[뉴스렙]셀브렉스가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을 꽉 채워줄 ‘히알루로닉 맥스 크림’을 출시했다.

히알루로닉 맥스 크림은 천연 보습 인자인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10종의 히알루론산을 체계적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 분자들이 피부 층층이 침투해 수분을 빈틈없이 잡아줌으로써 피부 층층이 차오르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은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에 큰 도움을 주는 약모밀(어성초) 추출물을 59%나 함유하고 있다. 이에 수분 공급 효과를 극대화할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가라 앉히는데도 도움이 된다.

또한 특허 원료인 ‘내츄럴 프로텍터(natural protector)’와 ‘모란뿌리추출물’ 등을 더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내츄럴 프로텍터는 발효콩, 편백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혼합해 만든 것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모란뿌리추출물은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해 화학보존제 대신 화장품의 안정화를 유지해준다.

이밖에도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셀브렉스 관계자는 “히알루로닉 맥스 크림은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등 다양한 크기의 10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며 “여기에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약모밀 추출물을 더해 보습력을 한층 높였을 뿐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