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꾸준한 인기로 네이버 쇼핑검색어에서 당당히 1위 차지

2020-06-30     김영호

[뉴스렙]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네이버 쇼핑 검색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토록 시크릿데이 생리대를 또 찾을 만큼 만족하고, 꾸준히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는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지난 6월 22일 러브 슈퍼롱 오버나이트를 출시했다. 단 한장으로 샘 걱정없다는 점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실제로 여성 소비자들이 걱정하던 부분을 잘 파악해 제조한 것으로 보여진다.

특이점은 한 장씩 개별포장되어 있다는 점이다. 상하좌우 모두 밀봉되어 있는 포장으로, 외부 요인으로 인한 유해물질 유입을 완벽히 막아주고 가방에 넣어도 위생적이기 때문에 외출 시 안심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다가오는 7월 1일에 위메프에서 신제품 러브 슈퍼롱 오버나이트 특가가 예정되어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기울고 있다.

한편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경우는 6월에 진행한 특가 중 카카오톡, 11번가에서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바가 있다. 특가를 진행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아 여성 고객들이 고민하는 부분을 잘 파악하고 공감하여 생리대를 제조했기 때문에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라고 보여진다.

덧붙여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2020년 6월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신뢰할 수 있는 내역들이 여성 고객들을 한번 더 안심하게 하는 부분이다. 앞으로도 매일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를 출시해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