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아이폰XR 대폭 할인 및 갤럭시노트9 재출시 후 마지막 재고정리, ‘올댓폰’

2020-07-02     김백

 

오는 8월 공개 예정인,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 시리즈가 출시 전부터 스펙, 가격, 디자인 등 세부 윤곽을 들어내고 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플러스)로 구성된 라인업을 선보이며 퀄컴 스냅드래곤 865 플러스를 AP로 사용하고 카메라는 1800만 화소가 채용될 것으로 전망되고 잇다.

이러한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구형 모델에 대한 재고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20 출시로 인해 상대적으로 구작이 된 갤럭시S20 시리즈는 30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갤럭시S10 5G 10만원대, 갤럭시노트9 10만원대로 재출시해 노트 매니아층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올댓폰은 갤럭시S9, 갤럭시A50, 아이폰7 등 모델을 대상으로 일제히 0원까지 대폭 낮춰 판매 중이며 삼성전자의 실속형 라인업인 ‘A 시리즈도 할인 대열에 합류하여 갤럭시A31, 갤럭시A40 등도 0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갤럭시S20+(플러스) 모델은 BTS 에디션으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관련 정보가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올댓폰에서 사전예약 신청 시 구매와 상관없이 무료문자 알림 서비스와 더불어 실 구매 시 올댓폰만의 특별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 제조사 사은품까지 중복적으로 받아갈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스마트폰 시장의 침체된 분위기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올댓폰에서는 다양한 구형 모델의 특가할인 행사 및 신규 모델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