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주차대행 ‘피플주차장’, 요금할인특전으로 주차비 최대 72% 할인

2020-07-04     김백

[뉴스렙]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해외 여행이 제한되어 국내로의 여행이 늘고 있다. 특히 국내 여행은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가용으로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경우에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하는데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다. 평일은 2만 원, 주말 3만 원씩 내야하기 때문이다.

또한, 주차대행 이용 시에도 별도의 주차대행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이 국내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주차 요금에 대해서 특가 할인을 제공해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천 원’으로 김포공항주차비에 최대 65%를 할인한다고 한다. 주차대행서비스까지 이용시 최대 72% 주차비 절감이 가능하다.

48시간 이상 이용고객에게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밝혔다.

‘피플주차장’은 단순히 김포공항 주차비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공항과 매우 인접한 곳에 위치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함에 있어, 발렛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업무상 부득이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차량 접수시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재이용률이 높다"며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갔다 오는날에 맟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 및 새로운서비스를 더해 최고의 주차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주차장 이용의 자세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