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 비용 문제 해결,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

2020-07-11     김백

 

[뉴스렙]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먼 거리도 비행기를 이용해 짧은 시간에 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발전으로 현재 비행기는 보편적인 이동 수단이 되었다. 과거 비싼 비행기 티켓 값으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차나 배를 이용했지만, 최근 저렴해진 티켓 값으로 국내 어디로든 갈 수 있어 공항을 찾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항으로 김포공항은 매년 최대 2천 만명의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이들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 요금 책정에 큰 불만을 나타낸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으로 이용자들에 큰 부담을 안겨준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은 비교적 저렴한 주차비용으로 이미 많은 여행객들에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주차비 최대 65%의 할인으로 8천원, 주말 1만3천원으로 안전한 주차가 가능한데, 아울러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해 렌트카 비교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도착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최대 40% 할인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반면에 실내주차장이라 홍보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다소 거리가 떨어진 마곡지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반면,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