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캠프펜션’ 리모델링 후 신규오픈, 7월 24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7-14     김백

[뉴스렙]‘스테이캠프펜션’이 최근 리모델링한 후 신규 오픈했으며, 이달 7월 2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강원도 평창 흥정계곡 인근에 위치한 해당 펜션은 청정 1급수 계곡 물이 가까운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휴식과 낭만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요즘 유행하는 감성캠핑 스타일로 계곡 물놀이 후 캠핑바베큐를 할 수 있다.

각 호실은 모두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성되어 친구, 연인,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으며 룸마다 호텔식 침구가 사용됐다.

현재 이 펜션에서는 호텔식 침구를 매일 교체하여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고 이용객이 들어오기 전후로 코로나 소독을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방역 관리를 매일 꼼꼼하게 하고 있어 투숙객이 부담 없이 드나들 수 있다고 한다.

주변에 바로 흥정계곡이 있어 실내외 공간을 적절히 활용하기에도 좋다. 펜션 마당 앞 계곡이 있어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보트, 튜브를 이용한 물놀이를 즐기기 적합하며 흥정계곡 전망을 누리면서 아침, 점심 식사도 가능하다. 저녁에는 객실마다 전용 데크 캠핑 바비큐 시설을 이용하거나 마당에 설치된 캠핑장을 이용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

이 외 자체적으로 가꾼 잔디정원을 이용하면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좋으며 밤에 캠프파이어를 즐기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펜션 관계자는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켜야 해 여행 가기 부담스러워하는 분이 많다. 이에 본 펜션에서는 준성수기 기간에 할인행사를 해 비용 부담을 낮췄으며 매일 소독 관리를 철저히 해 안심하고 찾아오실 수 있다. 시원한 계곡이 가깝고 캠프파이어, 바베큐 파티 시설과 무료로 제공되는 레트로 게임기 등을 이용해 특별한 여행을 완성할 수 있으니 편하게 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이캠프펜션’은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1길에 있으며 자차 외 장평시외버스터미널에서 버스, 택시를 이용해 찾아가면 된다.

펜션 인근에 허브 나라, 휘닉스파크&블루캐니언, 양떼목장, 이효석문학관&생가 등의 관광지가 있어 여러 곳을 둘러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에도 적합하다.

예약문의는 대표번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