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갤러리에프’, 고급진 분위기속 최고급 원목식탁 프로모션 진행

2020-09-11     김백

 

[뉴스렙]인천, 안산 시흥가구단지 부근에서 고품질 가구점으로 오픈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화제의 장소로 꼽히고 있는 부천가구단지 갤러리에프에서 최고급 원목식탁을 비롯해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상품들을 프로모션 판매한다.

차분한 세미엔틱 가구부터 모던하고 실용적인 원목가구를 배치한 갤리러에프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형식이 아닌 하나의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인근 대형가구단지들에서는 살펴볼 수 없던 분위기를 갖고 있다. 조명과 자연광이 적절하게 섞여져 있어 미술관, 인테리어 전시장 같은 느낌 가운데 가구들을 살펴볼 수 있고 인테리어 관련된 조언까지 깔끔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중국산 저가 매트리스가 판치는 시장에 직수입 매트리스와 국내산 매트리스만을 취급하고 있다. 프레임과 세트로 같이 판매하는 매트리스들은 대부분 저가형이라 금방 망가진다는 평가를 받지만 갤러리 에프에서 제시하고 있는 것은 이태리 몰리, 킹스다운, 사운드 슬립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일산내에 위치하고 있는 가구 공장에서 직접 만들어져 제시되고 있는 월넛 원목식탁, 로에베식탁 등은 차분하고 단단하며 원목의 따뜻한 포인트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천연대리석식탁과 함께 입소문을 탄 갤러리에프의 원목 제품들은 품질이 좋고 주문제작이 가능하여 인기 상품 반열에 올라와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들을 판매하기 위해 정말 많은 준비를 하고 오픈하게 되었다.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더욱 더 힘이 나게 되었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