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부터 닭가슴살까지 스테이크는 다 모았다” 랭킹닭컴, 랭닭데이 진행

2020-10-21     차승지 기자

[뉴스렙]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스테이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랭닭데이-스테이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21일에 진행되는 ‘랭닭데이-스테이크’는 지난 8월 진행한 ‘랭닭데이-만두’와 같이 다양한 ‘스테이크’ 제품만을 모은 행사로 최대 50% 할인부터 최대 10개 증정까지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맛있닭의 베스트셀러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부터 전무후무한 하트 모양에 두툼한 맛과 매력을 가진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깊은 풍미의 소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소 소고기 스테이크’, 신선한 고급 흰살생선을 다져 만든 ‘랭킹수산 생선살 스테이크’까지 닭가슴살 스테이크 외에도 다양한 스테이크를 특별 패키지 제품으로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랭킹닭컴 담당자는 “지난 8월에 진행한 ‘랭닭데이-만두’에 많은 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이번에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스테이크 제품들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랭킹닭컴 제품을 푸짐한 혜택으로 만나 보실 수 있는 ‘랭닭데이-스테이크’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 및 혜택은 10월 21일 하루 동안,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