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아이폰 매입 전문 소녀폰, 통신비 똑똑하게 아끼는 '알뜰폰 서비스'

2020-10-30     김영호 기자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경기침체가 심해지고, 많은 이들이 자신의 소비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하는 시기이다.

이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통신비이다. 통신요금은 이용자의 성향, 계획에 따라 줄일 수 있는 소비 중 하나이다.

이에 중고폰 판매 소녀폰에서는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는 알뜰한 선불요금제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선불요금제란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하여 통신 요금을 미리 남부 하여 사용하는 요금제이다. 약정 없이 최저가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이용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통신요금이 걱정되거나, 국제전화가 필요한 국내 거주 외국인, 후불 요금제 이용에 제약에 있는 신용 7~10등급 이용자에게 적합하다. 또, 업무용 세컨드폰이나 위약금이나 약정에서 자유롭고자 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요금제이다.

안양 본점에 있는 소녀폰은 강남역, 홍대역 등 전국 80곳에 지점을 두고 있음여 방문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또 아이폰 se2, 아이폰 x 등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기종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상담가가 직접 갤럭시 z폴드 2, 갤럭시 s20 기종 맞춤 요금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빠르게 가입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LG G8, LG V50 중고폰 구매, 판매까지 가능하며 매장 방문이 힘든 경우 온라인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

중고폰 판매 소녀폰 측은 "알뜰폰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가입할 수 있어 간편하고,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소녀폰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 대구 등 소녀폰 매장에서 일대일 맞춤 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