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X웨딩 '울산동천컨벤션웨딩홀' 코로나웨딩프로젝트 제안으로 예비부부들에게 주목

2020-12-01     차승지 기자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시대가 도래하면서 소규모 결혼식, 예식생중계 서비스 등 다양한 예식문화가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울산에 위치한 동천컨벤션웨딩홀이 장기화되고 있는 불황으로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의 상황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나웨딩프로젝트를 제안해서 화제이다. 

어려운 웨딩업계속 오히려 혜택을 줄이거나 보증인원 및 여러가지 제도를 완화하지 않는 등 예비부부들에게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동천컨벤션은 역발상을 통해 오히려 혜택과 지원은 늘리고 예비부부들이 힘들어하는 제도들은 완화해 처리함으로서 어려운 현실과 싸우고 있는 울산예비부부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예물, 한복, 웨딩홀, 스드메, 혼수가전 등의 다양한 분야를 직접 확인하고 발로 뛰어야 하는 고충이 많지만 동천컨벤션에서 제공되는 원스톱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합리적인 비용과 내가 직접 발로 뛰지 않아도 제공되는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양가의 예산에서 결혼진행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까지도 플라워리뉴얼을 진행하여 홀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여파로 예식에 참가하지 못하는 하객분들을 위한 예식생중계서비스와 유튜브 업로딩 서비스 등을 지원하여 예비부부들의 서운한 마음을 달래고 있다는 소식이다. 

한편 동천컨벤션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동천컨벤션에서는 이를 정면으로 돌파하여 혜택은 오히려 풍성히 제공하고 홀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방향으로 코로나웨딩프로젝트를 준비하였다"며 "부득이하게 50분에게만 한정적으로 지원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예비부부들에게 혜택이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동천컨벤션과 함께하는 최고의 웨딩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천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중인 코로나웨딩프로젝트 관련 상담은 대표홈페이지 및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