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윈터스쿨 토마토스쿨 '원하는 대학가기' 캠프 진행

2020-12-04     김영호 기자
사진:

강남 대치동에서 매년 600명 이상의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하는 토마토스쿨이 고1~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치동윈터스쿨 '원하는 대학가기' 캠프를 진행한다.

과목은 학생이 취약한 부분 국, 영, 수, 탐구 과목 중 선택적으로 수업과 질의응답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코로나 여파에 따라 대면수업반과 온라인 맞춤관리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대면수업반의 경우, 토마토스쿨이 보유한 자기주도학습관 80석 중 코로나 거리두기 규정에 맞게 좌석을 배치받아 윈터스쿨 수업 외 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것도 특징이다.

토마토스쿨 전일권 입시소장은 "이번에 '원하는 대학가기' 대치동윈터스쿨 캠프는 다년간의 입시지도 노하우를 집약하고 체계화 하였다"며 "1년간의 학습 분량을 60일간 압축한 수업을 수준별로 진행하고, 모든 수업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재원생 한명한명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사용한다.

또, 수능 준비와 내신 대비를 동시에 진행하도록 효율성이 극대화되었고 이를 위해 강사 담임제를 통해 다면화된 관리가 진행되기에 학생은 이번 대치동윈터스쿨 캠프 참여 기간동안 반드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토마토스쿨은 이번 대치동윈터스쿨 캠프 참가 재원생들에게 학습/비교과관리 플랫폼인 '우주최강'을 십분 활용하도록 안내하며 수시, 정시 학습관리도 지도한다.

한편, 대치동윈터스쿨 토마토스쿨 '원하는 대학가기' 캠프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