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맘코리아' 알마 컴포트핏 서울시, 대구시 출생축하용품 선정돼

2021-02-02     김영호

[뉴스렙] 오브맘코리아컴퍼니㈜는 29일,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인 알마드마미아이베베가 2021년 서울시출생축하지원 사업, 대구시 출생축하용품지원 사업에 각각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서울시 출생축하용품 지원 사업에 2019년부터 3년 연속 선정되어 신생아 제품이 갖춰야 할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충족하고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알마드마미아이베베 컴포트핏’은 애착 형성이 필요한 신생아 시기에 부모와 아이가 안전하게 함께 곁잠을 잘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또한 라돈으로부터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여 내 아이의 첫 베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급 젤 메모리폼과 3D 매쉬 소재를 사용해 열이 많은 신생아의 체온을 낮춰 안락한 수면이 돕는다. 알마드마미아이베베 컴포트핏은 휴대가 용이한 ‘휴대용 침대’ ‘아기 요람’, 진동기능이 추가된 ‘바운서’ 그리고 수유 후 역류를 방지해주는 ‘역류방지 쿠션’ 등 4종으로 육아 환경에 따라 원하는 베드를 선택할 수 있다.

오브맘코리아컴퍼니는 서울시와 대구시에 출생축하용품으로 3년(서울시 기준)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오브맘스토어’를 통해 최대 44% 할인 및 구매자 전원에게 물티슈를 증정하는 행사를 2월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 알마드마미아이베베 컴포트핏 4종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95만원 상당의 윰(YOOM) 시그니처 디럭스 유모차, 프리미엄 밤(Bamme) 기저귀 1개월분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