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 딜리트’ 프라이머, 대만 뷰티 방송에서 소개

2021-02-09     김백

[뉴스렙]지난 2월5일 대만에서 방영된 유명 뷰티 프로그램 (小資女夯什麼 HOT STUFF)’에서 보나메두사의 ‘오렌지스킨 딜리트’ 모공 프라이머가 소개돼 대만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해당 방송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오렌지스킨 딜리트’를 사용하여 모공과 잔주름을 커버하고 매끈한 달걀 피부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었다. 특히 대만의 뷰티프로그램 유명 MC인 王思佳(왕쓰자)와 게스트들은 아이스크림 같은 소프트한 질감으로 발림성이 최고라며 프라이머를 바르기 전과 후 차이에 놀라움을 표했다.

또한, “오렌지스킨 딜리트는 대한피부과학 연구소 모공개선(수축) 효능 임상시험에서 인증된 제품으로, EGF, 모공수축 특허 성분인 까멜리아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태반을 함유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며, 많은 한국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베스트 셀러 프라이머라고 소개했다.

한편,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보나메두사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과 국내의 확고한 입지를 바탕으로 대만 자사 쇼핑몰과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에 진출하여 대만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K-뷰티의 영향력이 강세인 대만을 시작으로 동남아와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이미 진출하였고, 국내를 넘어 K-뷰티의 세계화에 위상을 떨치도록 더욱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렌지스킨 딜리트’ 모공 프라이머의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