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로이, 진각복지재단에 5500만원 상당 손소독제 등 전달

2021-02-18     서현욱 기자

㈜SUNROI(대표이사 최성돈)가 최근 진각종 산하 진각복지재단(대표이사 원혜 정사)에 5,5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와 화장품을 기탁했다.

썬로이의 후원은 지난 2019년 12월과 2020년 3월에 이어 세 번째이다.

최성돈 대표는 “사회적으로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매년 후원을 통한 나눔의 약속을 지킬 수 있는 것도 기쁜 일”이라며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 사회적 나눔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그 나눔을 통해 얻는 가치와 즐거움이 받는 기쁨보다 크고 이번 후원이 또 다른 후원자의 후원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복지재단은 “이번에 지원되는 후원품은 코로나 시대 필수품인 손소독제와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한 탈모완화 앰플 등 고가의 기능성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평상 시 값비싼 가격 때문에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다양한 이웃에게 좋은 응원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원혜 정사는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점에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지원은 불교의 희사와 보시처럼 우리 이웃뿐만 아니라 우리들 자신의 마음을 더욱 풍요롭고 가득 채우게 되는 우리사회 모두를 응원하는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준 그 뜻과 결정에 감사를 전하며 필요한 이웃들에게 꼭 전달되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진각복지재단 다양한 복지 산하시설들에 각 시설의 특성과 후원품의 기능을 확인하여 맞춤형으로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