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티비’, 실시간 소통 가능한 트위터 채널 개설

2021-04-10     김백

[뉴스렙]㈜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팬더티비가 시청자와 BJ들의 실시간 소통을 위한 트위터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기업들의 공식 트위터가 달라지고 있는데 홍보성의 딱딱한 문구만 날리던 천편일률적인 트위터에서 탈피해 ‘친구 같은 트위터’를 콘셉트로 트위터 이용자들과 대화를 나누는 공식 트위터 계정이 늘고 있다.

공식 트위터 계정은 자사 이벤트와 상품 정보, 법령 정보 등을 홍보하는 공간이다.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상품정보를 리트윗(RT·재인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나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최근에는 이벤트를 하는 트위터보다는 친구처럼 편안하게 다른 이용자들과 대화를 이어가는 공식 트위터가 뜨고 있다.

이에 팬더티비의 트위터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은 BJ 및 팬더티비 이벤트 등 팬더티비의 소식을 발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됐으며, 시청자와 BJ들 간의 쌍방향 소통에도 많은 도움이 될 예정이다.

팬더티비의 관계자는 “평소 팬더TV를 시청하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문의사항, 의견 등이나 즐거운 인터넷방송 팬더티비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다양한 의견들은 언제든 댓글 등으로 전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팬더티비는 아프리카TV 등과 같이 개인 라이브 방송 및 시청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게임부터 음악, 스포츠 등의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팬더티비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