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루비役 이유비, 트렌드 레코드3에서 건강 관리 비법 공개

2021-05-07     김백

[뉴스렙]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유미와 세포들’ 루비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배우 이유비가 지난 7일 SBS Plus 채널에서 방송된 ‘트렌드 레코드 시즌 3’에서 엉뚱하고 귀여운 일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트렌드 레코드 시즌3’는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 MC들이 본인의 리얼 라이프를 소개하면서 뷰티 꿀팁, 쇼핑, 핫플레이스 등 여심과 남심을 자극하는 2040 취향 저격 트렌드를 시청자에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즌2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3로 돌아오게 됐다.

이날 MC를 맡은 배우 이유비는 셀프캠을 통해 건강과 썸타다, 헬썸의 ‘미인식’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유비는 방송에서 “매일 먹는 효소인데 확실히 효소를 먹기 전과 후 삶의 질이 다르다”며, “물이 없어도 잘 녹고 무엇보다 진짜 맛있다”고 전했다.

배우 이유비가 소개한 ‘미인식’은 ‘건강과 썸타다, 헬썸’ 브랜드 제품으로, 해당 브랜드의 ‘마시쏙’(저칼로리 간식), ‘미인쉐이크’(식사대용 쉐이크) 등 다양한 버섯을 가공하여 맛있는 제품을 만드는 다양한 제품은 공식몰 및 스마트 스토어, 쿠팡, 위메프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유비는 MC뿐만 아니라 본업인 영화와 드라마 촬영 등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