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강아지분양 ‘펫왕국’, 전문 분양 시스템 진행

2021-05-16     김영호

[뉴스렙] 광주 강아지 분양샵 '펫왕국'이 전문 분양 시스템과 함께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며 초보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강아지 분양 애견샵 ‘펫왕국’은 초보 애견인들을 위해 분양가 할인 및 사후관리 등 각종 혜택들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이다. 특히 다양한 견종들을 최대 85% 할인된 분양가로 구성하고 있다.

이에 펫왕국 관계자는 “현재 분양을 진행 중인 모든 반려견들은 평소 신중하게 관리해 건강 상태가 우수하다”며 “1견 1실 원칙으로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들이 24시간 밀착관리를 진행해 다양한 지역에서 문의가 오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등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로 미니 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남원, 목포 등 여러 지역에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최고의 반려동물만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