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레코드 시즌3’ 걸스데이 유라, 21일 뷰티 꿀팁 공개

2021-05-21     김백

 

[뉴스렙]최근 방송과 SNS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걸스데이 유라’가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3에 등장해 즐거운 일상과 함께 그녀만의 뷰티 꿀팁을 공개한다.

자기 관리의 끝판왕 유라는 타고난 비주얼과 엄청난 노력으로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셀러브리티로 유명하다.

5월 21일(금) 방송에서 유라는 승모근 관리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선보이면서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를 소개한다.

테라리움을 만들러 가는 유라가 챙겨가는 맛있는 무얼까? 바쁜 일상을 마치고 헤비한 저녁을 즐기는 유라. 먹방과 함께 그녀가 마시는건 무얼까?

자기 관리를 위해 그녀가 선택한 ‘그리밀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와 ‘내츄럴플러스 에버핏 다이어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배우 이유비, 걸스데이 유라, 위키미키 최유정 등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들의 트렌드&뷰티 라이프를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아 방송을 통해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in 트렌드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걸스데이 유라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5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